Worms Rumble
처음 만나는 새로운 크로스플랫폼 웜즈, 웜즈 럼블을 소개합니다. 최대 32명의 플레이어와 결투장에서 실시간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와 최후의 일웜 모드에서 신성수류탄으로 적을 날려버리고 살아남으세요! 팬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바주카, 산탄총, 양 발사기 같은 무기들과 새로 추가된 무기로 꿈틀거리는 적들을 쓸어버리고 랭크를 올리세요.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웜을 꾸며 일일 도전을 해결하고 계절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실험실에서 새로운 플레이 방법도 시험해보세요. 새로워진 웜즈에서는 이 모든 게 가능합니다. 최초의 실시간 웜즈! 웜즈 럼블에서는 여러분의 턴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나 실시간이죠! 적이 여러분을 공격했다고요? 그럼 바로 되갚아야죠! 32명의 크로스플랫폼 멀티플레이 한 판 붙을 준비 되셨나요? PC에서도 콘솔에서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데스매치, 최후의 일웜 솔로 모드, 분대 배틀 로얄 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전통 무기와 새로운 무기 팬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무기들과 새로운 무기들을 준비했습니다! 바주카, 신성수류탄, 양 발사기 같은 전통 무기들과 해머헤드, 플라즈마 블래스터, 로켓 실드 같은 새 무기도 있죠. 이벤트와 일일 도전 그리고 '실험실' 계절 이벤트, 커뮤니티 협동, 일일 도전에 참여하여 추가 XP와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험실에서 새로운 무기와 플레이 방법을 개발해보세요. 매주 새로운 실험적인 게임 모드와 함께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웜 꾸미기 XP와 원스를 획득하여 무기 스킨, 옷, 악세사리, 감정 표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음껏 웜을 꾸며 전장에서도 여러분의 개성을 뽐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