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ordum
테라브루마의 고대의 봉인이 부서지면서 혼돈의 세력이 다시 세상에 풀리게 되었습니다. 헥센(Hexen)과 헤러틱(Heretic) 등 90년대 판타지 FPS 고전을 찢고 나온 듯한, 이 스피드런하기 좋은 판타지 FP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위조둠 성소의 마지막 마법사 중 한 명으로서 타락의 근원을 찾고 혼돈이 왕국을 삼키는 것을 막아내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Wizordum은 플레이어가 혼돈의 근원을 쫓는 사명을 수행하는 마법사가 되어 활약하는 레트로풍 FPS 게임입니다. 90년대 고전 슈팅 게임과 현대의 게임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 게임에서 다양한 마법 주문과 아이템을 활용해 전투하며 테라브루마라는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