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PAN (윙스팬)
플레이어는 연구원, 조류 관찰자, 조류학자, 수집가 등의 조류 애호가로서 멋진 새들을 발견하여 천연보호구역 네트워크에 유치하는 것입니다. 각 새는 서식지 중 한 곳에서 강력한 연쇄 콤보를 펼칠 수 있습니다. 보호구역의 성장에 필요한 조건도 서식지마다 다른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Wingspan에서는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며 제한된 턴수로 천연보호구역을 세웁니다. 보호구역에 멋진 새를 추가할 때마다 알을 확보하거나, 카드를 뽑거나, 먹이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되지요. 개성 넘치는 170여 종의 새들의 능력은 종종 현실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매는 사냥하고, 펠리컨은 물고기를 잡으며, 거위는 무리를 이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