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용 Minecraft Dungeons
Windows 10 버전의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게임을 제거하면 저장 파일이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즉, 저장 파일이 삭제되고 모든 진행 상황이 사라집니다. Minecraft 세계관에 고전 던전 크롤러 스타일로 구현한 액션 어드벤처 신작을 즐겨보세요! 던전을 혼자서 용감하게 탐험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공략하세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들이 액션과 보물, 그리고 정말 엄청난 숫자의 레벨로 꽉꽉 채워진 이 던전에서 전투를 벌이며 주민들을 구하고 사악한 우민왕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신무기와 아이템을 찾아서 무자비하게 몰려오는 새로운 악당 몹들을 무찔러 보세요. 협곡과 늪지에서 싸움을 벌이거나 추격전을 펼치세요. 물론 광산도 빠질 수 없겠죠! 이 아름다운 블록 세상을 탐험하는 용기나 만용을 부리고 싶다면 제대로 준비를 갖추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빨리 장비를 갖추세요! 던전 크리퍼! 고전 던전 크롤러 게임을 본따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신작에서 온갖 새로운 악당 몹들과 전투를 벌여 보세요! 멀티 플레이! 최대 4명의 플레이어들이 협동 모드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 힘을 합칠 수 있습니다! 파워 업! 수십 개의 유니크 아이템과 무기 효과부여를 해금하여 강력한 특수 공격을 날려 보세요! 캐릭터 만들기!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만드세요. 바짝 붙어서 근접 공격으로 전투를 하거나, 거리를 두고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아니면 방어구를 두르고 수많은 몹들의 앞에서 버텨 보세요! 장대한 스토리! 보물로 가득한 레벨을 탐험하며 사악한 우민왕을 물리칠 여정을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