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용 Minecraft Dungeons: 오싹한 겨울
오싹한 겨울이 닿는 모든 것을 서서히 점령하고 있으며, 겨울이 가진 냉기 능력의 원천은 사악한 레이스라고 하는 강력한 생물입니다. 얼음에 뒤덮인 끝없는 겨울의 진로를 막으려면 고귀한 영웅이 영하의 날씨에 갇힌 땅에서 새로운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사악한 레이스를 파괴하려는 영웅들을 쫓아 버리는 것은 겨울 바람만이 아닙니다. 환술사나 아이올로거 같은 새로운 적들도 싸움에 가담할 것입니다! 부패의 근원을 찾아 처단하다 보면 눈과 진눈깨비 아래에서 새로운 방어구, 무기, 유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냉기는 자비가 없으니 항상 쿨한 태도와 떨리지 않는 손으로 맞서세요. 특징 - 3가지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세요. 환술사나 아이올로거와 전투하세요. - 사악한 레이스에 맞서세요. - 새로운 무기, 방어구, 유물. - 얼음 위를 미끄러져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