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cards
새로 추가된 운명 카드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Hand of Fate을 플레이하세요. 선택한 운명에 따라 특유의 룰이 적용되며 각 운명 특유의 도전들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DLC는 9개의 새로운 운명 카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각각의 카드는 고유의 인카운터와 특별 아이템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