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Bastards
Void Bastards와 Card Hunter의 노련한 개발팀이 제작한 Wild Bastards에서 각자 고유한 무기, 특수 능력, 성장 트리를 지닌 13명의 무법자들을 모아 관리하면서 여러 행성을 누비며 사격 액션을 즐겨 보세요. 각 행성에서 전리품을 탈취하면서 짧지만 강렬한 총격전을 펼치는 겁니다. 와일드 바스타즈는 은하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갱단이었으나, 조직원들이 한 명씩 원칙주의자 거물 제베다이아 체이스트의 패거리에 당하면서 그 위세가 떨어졌습니다. 신변의 위협을 느낀 마지막 두 조직원은 자의식을 지닌 정체불명의 우주선 드리프터와 함께 죽은 조직원들을 찾아 되살리고 전설로 전해져 오는 목장으로 피난하려 합니다. 주요 특징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 - 궁극의 총잡이로서의 실력을 발휘해 총알이 빗발치는 전장에서 수많은 적을 소탕합니다. 전략 FPS 전투 - 잠복과 기습은 물론, 순간이동부터 유도성 독침 등 다양한 특수 능력을 사용하는 교활한 적들을 제압하려면 뛰어난 두뇌 회전이 필요합니다. 승리를 부르는 전술 구상 - 각 행성의 지형, 적, 특성을 분석해 어느 조직원을 착륙시킬지 정합니다. 아이템을 모으고, 레벨을 올리고, 특수 장소를 활용해 승산을 높여요! 13명의 무법자로 플레이 - 제각기 다른 무기, 재주, 성격, 관계성, 기술 트리를 지닌 13인의 무법자 조직을 재건합니다. 관계 구축 및 유지 - 조직원들끼리 서로를 잘 알고는 있지만, 그렇다고 사이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서로 으르렁거리며 원수처럼 대하는 무법자들을 잘 다독여서 한 우주선에서 원만하게 지낼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도 이 게임의 묘미입니다. 조직의 부흥 - 다친 조직원을 치유하고,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며, 서로 관계도 돈독해질 수 있도록 하려면 자원을 모아야 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무법천지의 은하계 - 중력, 지형 특성, 기후 등이 다양하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은하계의 여러 구역과 행성들을 탐색합니다. 챌린지 모드 - 메인 캠페인을 깨고 나면 진행할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며 게임플레이에 변주를 더하는 챌린지 섹터가 여럿 있는 챌린지 모드가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