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spering Willows
어린 엘레나 엘크혼은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여정을 시작하고 윌로우 맨션의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엘레나는 아버지로부터 받은 독특한 부적으로 유체이탈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자신의 영혼을 영혼계로 인도하고 죽은 자와 대화하게 됩니다. 엘레나로 플레이하여 실종된 아버지를 찾고, 유체이탈을 통해 맨션의 마법과 수수께끼를 풀며 방황하는 영혼을 돕는 등 위스퍼링 맨션에서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