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le We Wait Here
‘여기서 기다리는 동안’은 대화 선택지와 다양한 엔딩이 준비되어 있는 키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산맥 근처에 위치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면서 손님들의 주문을 받고, 맛있게 요리하여 음식을 서빙하세요. 곧 재앙이 닥쳐올 것이라는 소식이 방송되면서 평범하던 일상의 균형은 깨지고 맙니다. 이제 게임 속 등장인물들에겐 세상이 멸망할 재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식당의 몇몇 손님들은 당장의 자신의 문제에 빠져 이를 무시하는 듯 보이기도 합니다. 혹은 재앙을 믿기 거부하는 것일 수도요. 어떤 이들은 자신이 지금껏 해온 것들에 대한 벌이라 생각하며 반기기도 하지요. 당신은 식당 안에서 손님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세요. 손님들이 대피할 수 있도록 설득할 것인가요? 아니라면 그들은 결국 종말을 기다리며 식당 안에 머무르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