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Welcome! 원더풀 라이프
망각 골짜기의 평화로운 마을에서 새 농장을 일구고 뿌리를 내리세요. 세대를 초월하는 우정, 가족, 농사의 이야기를 체험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큰 사랑을 받은 클래식 농장 게임을 새롭게 구현한 이 게임 속에서 농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키워 땅에 생명을 불어넣고, 마을의 친근한 주민들과 함께 사랑을 찾고, 당신의 가족과 함께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만드세요. 당신만의 농장을 지으세요 농장에서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량을 늘리기 위해 땅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편안하고 느긋한 삶을 즐기세요. 귀여운 가축을 키워서 레시피에도 쓸 수 있고, 선물할 수도 있고, 노점에 팔아 수익을 올릴 수도 있는 농산물을 얻으세요. 새로운 동물을 발견하고, 교배 농작물을 만들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시설을 지어 망각 골짜기에서 꿈에 그리던 삶을 시작하세요. 망각 골짜기의 주민들과 친구가 되세요 평온한 망각 골짜기의 마을에 거주하는 매력적인 인물들 중에서 새로운 친구를 찾고,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두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이 커뮤니티에는 장난꾸러기 코로보쿠르부터 정신 나간 과학자 다릴까지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망각 골짜기를 절대로 잊을 수 없는 곳으로 만들어줄 거예요! 당신만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남성, 여성, 또는 논바이너리로 플레이하고 자신의 외모를 자유롭게 꾸미면서 망각 골짜기에서의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하세요. 어떤 성별을 선택하여 플레이하든 총 8명의 미혼 남성 및 여성과 로맨틱한 관계를 맺을 수 있기 때문에 진짜 자신의 모습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상대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답니다. 사랑에 빠지고, 가정을 꾸리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진정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찾았으면, 이제 정착해서 가정을 꾸릴 차례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식이 어른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과연 당신의 자녀는 농장을 물려받으려고 할까요? 아니면 다른 일을 찾아 떠나려고 할까요? 당신의 자녀가 자신들에게 맞는 미래를 찾을 수 있도록 이끌어주면서 당신의 가족이 망각 골짜기에서 오랫동안 번창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원더풀 라이프! 업데이트된 비주얼, 추가된 결혼 상대 후보, 새로운 동물, 시즌 이벤트, 다양한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이 추가된 이번 게임 속에서 수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야기를 다시 한번 체험하세요. 원더풀 라이프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버전은 새로운 세대에게 오리지널 게임의 따뜻함과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랫동안 이어져 온 농장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이야기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