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rd Heroes: Jump & Fun Bundle
가장 짜릿하고 유쾌한 액션 플랫폼 콤보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Weird Heroes: Jump & Fun Bundle은 게임 역사상 가장 독특한 세 명의 주인공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렉션입니다. Crosak과 함께 선사 시대 점토 세계에서 중력을 비틀고, Timothy vs the Aliens에서 외계인 침략자로부터 마피아의 도시를 지키며, Flying Soldiers에서 날지 못하는 새들의 거친 부대를 이끌어 보세요. 점프하고, 쏘고, 퍼즐을 풀며 유머와 도전으로 가득 찬 세 가지 고유한 모험을 경험하세요! Crosak 당신의 세상을 뒤집고, Crosak과 함께 여러 중력이 존재하는 점토 우주 속 쥐라기 모험을 떠나보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강력한 더블 G에게서 동굴인들을 구하세요. Timothy vs the Aliens 갱스터들은 그들의 도시를 누구와도 공유하지 않습니다, 특히 외계인이라면 더더욱요! 이 오픈 월드 플랫폼 어드벤처에서 Timothy를 플레이해 보세요. 다채로운 색상의 외계인 침략자들을 날려버리며 Little Fish City의 흑백 거리를 지켜내야 합니다. 클래식 자동차를 운전하고, 시간을 느리게 흐르게 하며, 누가 이 도시의 왕인지 보여주세요! Flying Soldiers 기묘한 새 군단을 지휘하고 다양한 계획을 세워 새들을 전장 끝까지 안전하게 인도하세요. 용감한 신참 병사들과 함께하며 여러분의 사고 방식을 바꿀 진귀한 퍼즐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