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ing Soldiers
이 재미있는 게임에서는 모든 것이 보이는 그대로가 아닙니다. 이 '비행하는 병사'들은 몇 센티미터도 날지 못하며, 전투를 할 만한 능력도 없거든요. 그러니 이 '캐릭터'들로 구성된 부대가 스스로 난장판에서 탈출할 수 없는 것도 놀랄 일은 아니죠. 이들의 유일한 희망은 여러분의 전략적인 도움입니다. 가시, 함정, 전기 울타리, 불 고리 등은 이 용감한 병사들이 45개 미션에 걸쳐 피해야 하는 수많은 요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서로 다른 스킬을 가진 3가지 유형의 새들이 있는데, 이중 가장 용감한 새도 여러분의 도움이 없다면 탈출하지 못합니다. 이곳저곳에 한정된 물체를 배치하는 전략만이 새들을 도울 수 있죠. 병사들의 위치와 스킬도 생각해야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동작으로 물체와 상호작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