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현대 사회에서, 시카고는 미국 전역에서 가장 진보한 컴퓨터 네트워크로 꼽히는 CTOS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에이든 피어스가 되어, 이 시스템 전반을 해킹할 수 있고, 시카고 전체를 복수를 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복수와 도시 전체의 이해가 상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