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돌풍을 일으켰던 최대 Watch_Dogs 에디션과 만나보세요! 뛰어난 해커인 Aiden Pearce가 복수를 위해 시카고를 궁극의 무기로 만들었습니다. 이 Complete Edition에는 게임 +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게임 모드, 무기, 의상, 미션을 이용할 수 있고, 새로운 캠페인에서 전설의 해커인 T-Bone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