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눈을 떠라."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특별한 영감을 바탕으로 하는 이 장비 세트로 더욱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보십시오.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 RC 장비용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