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서 건진 보물…" 나에게는 필요 없는 물건이 다른 이에게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주의자가 대세입니다! 판지로 만든 배낭은 환경과 스타일을 동시에 생각합니다! 실용주의 장비 팩으로 잊혀진 사람들 사이에 숨어들어 보시죠.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