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전장의 사나이." 싸움을 업으로 한다면 매우 위험한 곳도 아주 힘든 일도 가리지 않는 법이죠. 이 장비 팩을 장착하고 경계를 늦추지 마십시오. 포함 항목: - 전체 의상 아이템 세트 - 차량용 페인트잡 - 무기용 커스텀 스킨 - RC 장비용 스킨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이나 주문형 자동차 앱, 해커 스페이스의 3D 프린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