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shark AB슈팅
이 묶음 상품에는 Vermintide 용으로 출시된 모든 DLC , 그리고 5 가지 "Ultimate Edition" 헬멧이 포함됩니다. 모든 5 개의 DLC 맵 패키지와 5 종의 캐릭터 스킨, 그리고 총 10 개의 헬멧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