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rame: 텐노콘 2026 디지털 팩
오직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만나보실 수 있는 올해의 한정판 텐노콘 아이템들을 즉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해 보세요! 팩 구성품: - 헌훌루스 이페메라 - 텐노콘 2026 감정 표현 - 텐노콘 2026 글리프 - 텐노콘 2026 시질 - 텐노콘 2026 디스플레이 - 바로의 릴레이 티켓 - 리갈 아야 1개 - 475 플래티넘 바로의 텐노콘 2026 릴레이에 입장할 수 있으며 바로가 판매해왔던 모든 아이템들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귀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국 시각 2026년 7월 12일 오전 12시(자정)부터 2026년 7월 19일 오전 12시(자정)까지 진행됩니다. 텐노콘 2026 디지털 팩은 기간 한정 상품으로, 계정 당 한 번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