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5700 크레딧
이 세트를 구매하시면 5000 크레딧에 추가로 700 크레딧을 드립니다. 크레딧은 Warface: Clutch 게임 내 통화입니다. 무기, 방어구, 부스터,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