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Mustang Pack
이 팩의 포함 내용 P-51D-20 '머스탱' 항공기(랭크 4 미국); 프리미엄 계정 15일; 2000 골든 이글. 노스 아메리칸 P-51 '머스탱'은 미공군의 가장 상징적인 전투기였습니다. 영국에서 독일의 목표물까지 폭격기를 호위할 수 있는 항속거리와 피스톤 엔진을 장착한 적의 전투기에 최소한 상응하는 성능을 보유한 P-51은 제2차 세계 대전을 통틀어 가장 성공적인 전투기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프리미엄 차량은 각 전투에서 증가한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제공하고, 가능한 모든 개수를 미리 적용합니다. 프리미엄 계정(게임에서 골든 이글로도 구매 가능)으로 일정 기간 동안 각 전투에서 더 많은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차량의 보너스와 함께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