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M60A1 Predator Pack
이 패키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M60A1 Predator (6등급, 미국 ); - 7일 프리미엄 계정; - 2000 골든 이글. M60A1 Predator는 차량의 신뢰성과 생존성 향상을 목표로 한 RISE(Reliability Improvement of Selected Equipment, 선정된 장비의 신뢰성 향상) 프로그램에 따라 개발된 미국 M60A1 RISE(P) 전차의 프리미엄 버전입니다. M60A1 RISE(P)는 미 육군과 미국 해병대 모두에서 광범위하게 운용되었으며, M60 시리즈 중 가장 널리 보급되고 오랫동안 운용된 개조 모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1991년 쿠웨이트에서 벌어진 사막의 폭풍 작전 당시 미 육군 M60A1 전차들이 사용했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M60A1 Predator는 105mm M68 포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탄약 장전에는 HEATFS, HESH, 철갑고폭탄, APFSDS 및 연막탄이 포함됩니다. 이 전차에는 연막탄 발사기와 열화상 연막 생성 시스템도 추가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모든 프리미엄 차량은 증가된 연구 포인트와 실버 라이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모든 수정 사항이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계정(게임에서 골든 이글로 구매 가능)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전투에서 더 많은 연구 포인트와 실버 라이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리미엄 차량의 보너스와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