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ley Pals
Volley Pals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현대적 스타일의 아케이드 배구 게임으로 각 레벨마다 서로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지원하는 로컬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Volley Pals는 친구, 가족 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과 함께 자리에 앉고 싶을 때 필수 인 바로 그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공을 쳐서 상대편 필드로 넘기는 간소화된 아케이드 배구입니다. 그러나 Volley Pals에서는 정상 배구에서는 환영 받지 못하는 다른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상대편 영역을 침범하는 것, 상대편보다 먼저 상대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 네트 높이를 올리는 것, 가위/바위/보 시합 및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는 기타 여러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플레이 옵션은 1v1 또는 1v2에서 2v2로 다양하며 실제 플레이어의 쪽수에 상관없이 항상 AI 또는 실제 플레이어들과 진행되므로 배구에서의 지루함을 덜어드립니다! 또한 레벨마다 다른 메커니즘이 도입됨에 따라 게임 방식도 점점 더 큰 흥분을 불러 일으킬 것이며 이를 어떻게 마스터하고 유리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지는 여러분들 자신에게 달렸습니다. 모든 레벨은 다음에 나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충분히 불러일으킬 수 있는 독특한 테마로 설계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독창적이고 귀여운 2D 스타일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에 몰입되게 만드는 흔쾌한 음악과 함께 매초를 즐겨보세요. 여러분들의 취향에 완벽하게 맞도록 자신만의 레벨을 맞춤형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