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잉 라이트 – Volkan 전투 갑옷 번들
최대의 효율로 온갖 형태의 감염자들을 박멸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최첨단 특수 작전 장비로 더 밝은 미래를 위한 Volkan 사의 전투에 뛰어들어 보세요. Volkan의 최첨단 기술 무기 부서의 중요 제품이자, 내일의 정예병을 위해 고안된 최신식 Volkan 전투 돌격소총을 시험해 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내장 소음기, 대형 탄 클립, 반사 조준경이 있어 소리 없이 치명적인 정확도로 무수히 많은 적을 소탕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의 Volkan 전투 권총과 같은 혁신적인 탄약 저장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확장 탄창 외에도, 높은 연사 속도와 폭발 모드가 인상적인 궁극의 휴대 무기입니다. 화기 사용을 선택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Volkan 전투검을 사용해 보세요. 최고 등급 합성물로 제작되었으며 대미지 부스트 시스템을 갖췄기에 접근전에서 귀중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갖추고, 새로운 Volkan 전투 갑옷을 입은 채로 Volkan 전투 버기의 운전대를 잡고 더 안전한 내일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바로 시작해 보세요. 버기 도색을 이용하려면 다잉 라이트: 더 팔로잉 확장팩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