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garr the Viking I & II 번들
이 번들에는 오리지널 ‘Volgarr the Viking’과 속편 ‘Volgarr the Viking II’가 들어있습니다. 게임이 어려웠던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하드코어 액션의 경험을 선사하는 아케이드의 황금기로 돌아가세요. Volgarr the Viking은 단순한 조작법, 높은 난이도, 손으로 직접 그린 픽셀 애니메이션과 함께 제작된 세심한 디자인, 웅장한 사운드트랙, 끝없이 흘러넘치는 피까지 진정한 클래식 게임의 특징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야만족의 왕, 바이킹 볼가르가 되어 장대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두 게임은 모두 정밀한 게임 플레이가 모든 것을 좌우하고 한 번만 실수해도 잔혹한 죽음을 안겨주는 하드코어 2D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Volgarr the Viking II는 치열한 오리지널 게임에 새로운 파워업, 새로운 형태의 마법, 새로운 적 유형, 그리고 심장을 뛰게 만드는 새로운 사운드트랙을 더했습니다. 아레나에 입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