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리더에게 – VOID 라이더스가 올리올리 월드의 첫 번째 확장판에 찾아왔습니다! 차원이 다른 스타일의 외계인 – 사이라, 케빈, 프탕시 – 이들이 래드랜디아에 도착해 전능한 네뷸로드를 위해 스케이트보드 표본을 가져가려 합니다.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에서 외계 지형인 V.O.I.D.로 들어가 탐험할 준비를 하며 용감한 도전의 신세계와 초현대적 장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클로버브룩을 가로지르고, 으스스한 선샤인 밸리에서 그라인드하고, 폭풍이 몰아치는 번트락을 방문하면서 플로우를 느끼세요. 플레이어는 래드랜디아를 횡단하면서, 새로운 트랙터 빔 메커니즘과 함께 외계인의 납치 사건에 휩쓸리게 됩니다. 완벽하게 랜딩하고 외계적 영감을 받은 스타일로 네뷸로드를 감동시키세요. 네뷸로드의 최애 스케이트보드 외계인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죠! 이제 공개되는 올리올리 월드의 외계 모험에서 가장 래드한 우주 차원으로 킥플립하세요. VOID 라이더스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의 두 가지 확장판 중 첫 번째로, BAFTA와 수많은 수상에 빛나는 스튜디오 Roll7이 제작했습니다. 주요 특징: ● V.O.I.D. 들어가기: 외계인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레벨을 올리하면서 선샤인 밸리와 클로버브룩, 번트락의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느껴보세요. 외계 집단이 스케이트보드 표본(과 소)을 찾는 동안, 앞에 놓인 장애물을 견뎌내면서 VOID 라이더스의 고향 행성인 V.O.I.D.를 해제하세요. ● UFO 목격: VOID 라이더스에서 "중력을 넘다"의 의미는 완전히 새로워집니다.길 위의 모든 걸 들어 올리는 엄청난 광선을 보게 될 겁니다... 모든 것에는 여러분도 포함된다는 거! 트릭을 한 단계 더 높이 끌어올리고 트랙터 빔에 닿기 전에 보드를 그립하세요. 성공하면, 반중력을 사용해 훨씬 더 스타일 넘치는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반면 기회를 놓치면 다른 때보다 더 심하게 추락하며 랜딩할 수 있죠. 도전해 보시겠어요? ● 새로운 차원의 표현: 외계 스트릿웨어부터 소 잠옷까지 이 세상 것이 아닌 룩으로 진정한 자신을 표출하세요. 독특한 의상과 신선한 이모티콘, 멋진 트릭 등 나만의 SF 스타일을 승화할 수많은 새 커스터마이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는 개별 구매하거나 올리올리 월드 확장 패스 또는 올리올리 월드 래드 에디션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확장팩입니다. 확장팩을 플레이하려면 올리올리 월드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