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Gore
지옥의 끊임 없는 레벨을 뚫고 지나가세요! Project Starship 개발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악몽과 같은 아케이드 슈팅 게임. Void Gore에서 게이머는 우수한 파일럿으로서 지옥을 뚫고 내려가면서 돈을 법니다. 종스크롤 슈팅 게임을 통해서 초자연적 괴물을 물리치고 동전을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구입하여 더 오래 살아 남고 온라인 순위표에 점수를 등록하여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견줘 보세요! 적을 물리쳐서 다음 레벨로 이동하고, 파워업을 수집해서, 점점 더 강해지는 적들을 마주치고 적들을 빠른 속도로 죽여서 점수 배수를 올려 보세요. 최대한 오래 살아 남아서 파일럿 실력을 증명해 내 보세요. 어차피 다 시뮬레이션이니까요... 그게 진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