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BREAKER (게임 미리보기)
이 게임은 제작이 진행 중입니다. 추후에 변경될지 여부를 알 수 없으며, 현재 상태 그대로 최종 제품으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제작이 완료되지 않은 현재 상태 그대로 사용하려는 경우에만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만능의 적대적 AI가 만들어내는 무한한 시퀀스에 갇혀 있습니다. 당신은 강제로 싸우고, 죽고, 이를 반복해야 합니다. 기계는 당신이 절대 탈출하지 못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당신을 여기 묶어두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총격전과 매끄러운 움직임 단순한 총격전이 아닌, 속도 그 자체를 즐기세요. 고속 액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매끄러운 동작으로 격렬한 총격전에서 활약하세요. 민첩성과 속도로 적을 따돌리고, 전투를 지배하세요. 무한한 무기. 무한한 가능성. 최강의 총기 개조 시스템으로 무한한 무기 조합을 시험하세요. 모드를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치명적인 장비를 구성하세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강력한 시너지를 내세요. 파괴는 나의 힘. 세상을 파괴할 수 있는데, 왜 적에게만 총구를 겨눠야 하나요? 환경 파괴는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게임플레이의 중심입니다. 벽을 부수고, 건물을 파괴하고, 적을 비틀거리게 만들어 생존하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새로운 선택. 새로운 길. 모든 스테이지에는 결정이 따릅니다. 어떤 전투를 할 건가요? 어느 길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할 건가요? 더 큰 보상이 있는 위험한 길로 갈 건가요, 안전한 길을 선택할 건가요? 당신이 선택하는 길. 1인 개발자가 열정을 담아 제작한 프로젝트 보이드/브레이커는 Stubby Games로 알려진 개발자 Daniel Stubbington의 솔로 프로젝트입니다. 포털에서 영감을 받은 퍼즐 게임 The Entropy Centre (2022)를 발표한 이후, Daniel은 다이나믹한 FPS 게임 플레이와 로그라이트에 열정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