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지배할 권리 컬렉션 - 불가사의 팩
그랜드 바자르, 할리카르나소스 마우솔로스 영묘, 우부디아 모스크, 왓 시앙 통, 네 가지 신규 불가사의로 나만의 제국을 새롭게 확장해보세요! 지배할 권리 컬렉션 DLC 번들 또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파운더스 에디션을 가지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보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