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프리드리히(바로크) 페르소나
문명 VII 기본 게임에서 바로크 페르소나를 통해 지도자 프리드리히의 대체 페르소나를 즐겨보세요!* 이 페르소나에는 프리드리히의 독특한 의상과 배경, 그리고 다른 성격을 반영하는 새로운 특유 능력과 성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명 VII 디럭스 에디션 또는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 프리드리히, 바로크 - 특유 능력 호헨프리트베르거 마르쉬: 처음 정착지를 점령할 시 걸작을 받습니다. 문화 건물 건설 시 보병 유닛을 받습니다. 프리드리히, 바로크 - 성향 파리의 감성: 수도에 건설하는 불가사의 하나마다 관계가 중간 정도 향상됩니다. 수도의 건물 하나마다 관계가 약간 악화됩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스탠다드 에디션 소유자의 경우 이제 이 지도자 페르소나를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본 게임 필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디럭스 또는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