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VII 기본 게임에서 고위 무녀 페르소나를 통해 지도자 히미코의 대체 페르소나를 즐겨보세요!* 이 페르소나에는 히미코의 독특한 의상과 배경, 그리고 다른 성격을 반영하는 새로운 특유 능력과 성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명 VII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 중이라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 초기 일본 국가 야마타이의 여왕이었던 히미코는 태양의 여신 아마테라스의 무녀로서 자신의 정치적, 종교적 권위를 이용해 통치했습니다. 다른 기록에서는 그녀가 마법으로 백성들을 매혹시켰다고 전합니다. 히미코 전설의 진실이 무엇이든 간에 그녀의 카리스마는 강력한 힘이었으며, 오늘날까지도 그 영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속성: 문화, 외교 히미코, 고위 무녀 - 특유 능력 아마테라스의 무녀: 행복도 건물의 시대당 행복도가 증가합니다. 행복도 건물 건설 생산력이 증가합니다. 문화가 증가하지만 과학이 약간 감소하며, 기념 행사 중에 효과가 증가합니다. 히미코, 고위 무녀 - 성향 무녀 여왕: 건설한 과학과 금 건물이 있는 정착지마다 관계가 약간 악화됩니다. 문화와 행복도 건물이 있는 정착지마다 관계가 약간 향상됩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에디션 소유자의 경우 이제 이 지도자 페르소나를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본 게임 필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파운더스 에디션(2025년 2월 28일부터 구매 불가)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