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VII 기본 게임에서 세계의 정복자 페르소나를 통해 지도자 아소카의 대체 페르소나를 즐겨보세요!* 이 페르소나에는 아소카의 독특한 의상과 배경, 그리고 다른 성격을 반영하는 새로운 특유 능력과 성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명 VII 파운더스 에디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 속성: 외교, 군사 중심 아소카, 세계의 정복자 - 특유 능력 데바라자: 행복도가 일정량을 초과하면, 도시의 생산력이 증가합니다. 우리 문명이 건설하지 않은 정착지에서 생산력이 증가합니다. 공식 전쟁을 선포하면 기념 행사가 발생합니다. 기념 행사 중 요새화된 특수지구를 상대하는 모든 유닛의 전투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아소카, 세계의 정복자 - 성향 후회 없는 나라: 가장 많은 타일을 차지한 지도자와 관계가 중간 정도 악화되고, 가장 적은 타일을 차지한 지도자와 관계가 중간 정도 향상됩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에디션 소유자의 경우 이제 이 지도자 페르소나를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본 게임 필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파운더스 에디션(2025년 2월 28일부터 구매 불가)을 소유 중이라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