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불가사의 4종, 알렉산드리아 등대, 난마돌, 그레이트 블루홀, 마푸 아 바에아 블로우홀으로 나만의 제국을 새롭게 확장해 보세요!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힘의 파도 컬렉션 DLC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힘의 파도 컬렉션을 보유 중이라면, 해당 콘텐츠도 이미 보유한 상태입니다. 약관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