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 테오도어 루즈벨트 페르소나 팩
테오도어 루즈벨트 페르소나 팩은 뉴 프론티어 패스를 소지한 플레이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용 기병대 루즈벨트'가 등장하는 이 팩은 새로운 지도자 모델 및 배경, 새로운 게임 플레이 보너스, 달라진 지도자의 성격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된 성향을 비롯한 완전히 새로운 지도자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의용 기병대 루즈벨트는 고향 대륙을 평화롭게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