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VI - 카트린 데메디치 페르소나 팩
카트린 데메디치 페르소나 팩은 뉴 프론티어 패스를 소지한 플레이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엄의 카트린'이 등장하는 이 팩은 새로운 지도자 모델 및 배경, 새로운 게임 플레이 보너스, 달라진 지도자의 성격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된 성향을 비롯한 완전히 새로운 지도자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위엄의 카트린은 사치 자원을 사용하여 문화와 관광으로 세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