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ek City Builder
새로운 형태의 도시 건설 게임. Urbek에는 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식량, 석탄, 숙련된 노동과 같은 나만의 자원으로 모든 것을 건설해야 합니다. Urbek에서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천연 자원을 관리하고, 인구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나만의 방식으로 마을을 건설해보세요. 마을 다양한 마을을 건설해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보헤미안이 사는 동네를 원하시나요? 바, 공원, 도서관을 건설하고 인근의 인구 밀도를 낮게 유지하세요. 부르주아 이웃을 원하시나요? 공원과 고급 상점을 건설해보세요. 관리 Urbek에는 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식량, 석탄, 숙련된 노동과 같은 나만의 자원으로 모든 것을 건설해야 합니다. 30개 이상의 다양한 리소스를 관리해보세요. 대체 자원을 찾을 때까지 고갈되지 않도록 천연자원을 잘 관리해보세요. 주민과 산업발전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는 어떻게 생산하시겠습니까? 교육 교육은 기본! 충분히 자격을 갖춘 인력과 과학 인력을 배출하고, 고급 건물들을 지어보세요. 관찰 여러분이 건설하는 도시와 더욱 친밀해지기 위해 도시의 거리를 걸어 다녀보세요. 다양한 동네를 돌아다니며 주민들의 행동 차이를 느껴보세요! 유기적 성장 도시는 유기적으로 성장합니다. 일부 건물은 주변 조건에 따라 나타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2층 이상의 건물은 인구 밀집 지역과 기본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에서 나타납니다. 다른 건물들은 직접 배치할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현지 시장은 농장과 가까워야 합니다. 인근 지역의 고등학교를 필요로 하는 대학 건물을 건설하기 위해서 주변에 학교를 건설해야 합니다. 도시를 설계할 때는 실행 가능한 다양한 옵션이 주어집니다. 다른 것보다 우월한 건물은 없습니다. 모든 결정에는 장단점이 수반합니다. 부르주아 주택은 더 많은 식량을 소비하고 생산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자원이 필요하지만, 주민의 삶의 질은 향상됩니다. 반면에 산업 생산성 향상을 통해 더 많은 자원을 생산할 수 있게 되지만, 그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삶의 질이 떨어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