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spottable
Unspottable은 소파파티게임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찾아 가장 먼저 펀치를 날려 이기는 게임입니다. 관중속에 조용히 묻혀 움직이면서 다른플레이어를 찾고, 레벨속 주어진 규칙을 따라 유리하게 사용하면 이길수 있습니다. 로봇처럼 움직이고 인간처럼 펀치를 날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