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Strikes
생사를 건 결투의 전율을 순간적으로 경험하세요! 손으로 그린 매혹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장식된 캐주얼 2D 격투기 사가인 Two Strikes에 뛰어들어, 검의 한 번의 휘두름이 멸망 또는 영광을 의미할 수 있는 일본의 격렬한 시대로 당신을 데려갑니다. 현명하게 위치하십시오; 모든 움직임이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 공격을 피하거나 접근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며, 적이 무기의 사정권에 들어올 때 기회를 잡으세요! 결단력 있는 타격이 승리로 가는 길이지만, 예측 가능한 움직임은 쉽게 좌절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의도를 감추고 날렵한 대시로 공격을 가장하여 상대를 이기세요. 승리가 눈앞에 있을 때, 파괴적인 타격을 가하여 명예를 쟁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