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sk
지구를 지키는 불멸의 수호자 Tusk는 Astral의 사악한 존재들과 싸워왔지만, 기억을 빼앗긴 후에는 Gargos와 그의 부하들이 침략했을 때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이제 의식을 되찾은 그가 Gargos를 막기 위해 다시 돌아옵니다. 비전의 검인 Warg-gram을 휘두르며, Tusk는 폭발적인 힘으로 적들을 베어 넘겨 압도적인 공격이 최선의 방어임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