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부족: 원시 빌더 - 아름답고 사실적인 추방자들의 섬을 탐험하며 긴장을 풀어보세요.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제작하고, 건물과 정착지를 건설하세요. 부족을 관리하고 게임 플레이를 자동화하세요. 탱크 메카닉 시뮬레이터 - 2차 세계대전 탱크를 개조하고 제작하세요. 매우 상세하고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탱크를 완전히 분해하세요. 녹슬고 망가진 탱크에서 완전히 작동하는 탱크로 변신시키세요. 훈련장에서 점검하고 판매하거나 자신의 박물관에 보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