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IRUBY
차원 대륙의 의문을 풀어라! 는 사이보그 소녀 실비가 검과 엘리먼트 샷으로 적을 쓰러뜨리며 앞으로 나아가는 탐색형 액션 게임입니다! ◆스토리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차원 대륙. 우연히 근처의 우주 지역을 항해하던 사이보그 소녀 실비는 동료 AI ‘냥컴’과 함께 그곳을 조사하러 떠났습니다… 차원 대륙에는 정체 모를 사이보그 소녀 ‘야마토’와 트레저 헌터 ‘더글러스’ 및 개성적인 여러 캐릭터가 실비를 기다립니다. ◆특징 ・Kamiko(神巫女)와 Fairune 시리즈의 크리에이터 Skipmore가 선사하는 탐색형 액션 게임! ・Kamiko(神巫女)를 떠오르게 하는 경쾌한 액션에 탐색 및 의문 해결 요소를 플러스! ・검으로 적을 벨 때 느껴지는 상쾌한 손맛을 만끽하세요! ・트랜칩을 모으며 진행하는 ‘팩맨 스타일’의 게임을 오마주한 시스템! ・엘리먼트 건으로 적을 동결하여 적을 발판으로 삼을 수도 있답니다! ・적절한 난이도로 즐기는 퍼즐과 의문 해결! ・주인공 실비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바이크나 비행기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