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Space Voyager Pack
우주 여행자 팩으로 우주 경험을 확장하세요. 팩에는 기능 블록 하나와 실제 우주 공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수많은 공상과학 치장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기능 블록: 로켓 엔진 새턴 V 로켓 엔진의 영감을 받은 거대한 로켓 엔진입니다. 굉장히 강력한 엔진으로 빠른 탈출 속도를 자랑합니다. 포함된 액세서리 블록: 새로운 네 가지 안테나 블록 새로운 세 가지 그리블 블록 포함된 치장 아이템: 세 가지 전용 캐릭터 의상 우주 해적: 어둠의 세력에 합류해 소행성 구역을 약탈하세요. 우주 비행사: 공상과학 요소가 포함된 단순한 의상입니다. 스타파이터 네, 알고 있어요. 공중전을 좋아하시잖아요? 스타파이터 슈트로 머나먼 변경에서 우주 탑건의 미학을 뽐내보세요. 두 가지 전용 모자 우주 해적 모자: 아직 소속을 정하지 못해 중간에 머물고 싶다면 착용하세요. 우주 비행사 모자: 조금 단순한 모자입니다. 꽤 현실적이죠. 포함된 블록 스킨: 육각형 블록을 육각형으로 만들어보세요! 빛나는 격자 관심을 한 몸에 받아보세요. 포함된 스티커: 빛나는 18가지 스티커 제자리에, 준비,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