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Mech Amok
이 블록과 스킨을 활용해 메카 제작에 마음껏 날뛰어 보세요. 당신의 가장 거친 파워 판타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입니다. 장식 블록 & 스킨 바로 사용할 수 있는 Mech 부품으로 워커를 제작하는 시간을 크게 절약하고, 각 에너지 근접 무기에 에픽 스킨 2종을 장착해 완성하세요. 오라 파밍을 시작하고 적들을 “멜리모그”하여 sobmaxx할 때까지 몰아붙이세요. Mech 얼굴 ×2 Mech 볼 ×2 Mech 모자 ×2 Mech 귀 ×2 Mech 손 ×2 (왼쪽 / 오른쪽) Mech 손잡이 ×1 Mech 발 ×2 좌석용 에너지 바이저 스킨 ×6 에너지 무기 스킨 ×2 (테크 / 플레임) (거의) 모든 기존 좌석도 이번 확장에서 에너지 바이저 스킨을 받게 됩니다. 의상 메카를 한껏 멋지게 꾸몄다면, 이제 메카 전사에 걸맞은 슈트를 입어 보세요. 궁극의 엣지로드를 위한 솔저 스킨, 그리고 상점 설명에 상표 문제로 이름을 적을 수 없는 그 일본식 메카의 감성을 완성해 줄 메카 파일럿 스킨까지. 이런! 1x 솔저 스킨 1x 메카 파일럿 스킨 메카 스켈레톤 템플릿 메카는 Trailmakers에서 가장 만들기 어려운 구조물 중 하나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 DLC의 블록들은 형태를 잡는 데 큰 도움을 주지만, 보행 사이클과 그 뒤에 숨은 로직은 여전히 만만치 않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메카 스켈레톤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거로운 작업은 이미 모두 완성된 기본 워커 프레임입니다. 원하는 대로 꾸미거나, 역설계를 통해 메카 설계의 원리를 배우고 언젠가 처음부터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실력을 길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