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Deluxe Edition
Trailmakers 경험에 휘핑크림과 체리를 약간 추가하고 싶다면, 이 번들에는 스킨, 데칼, 그리고 두 개의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본: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확장팩입니다! 이 임무 기반 캠페인에서는 사막, 산, 그리고 아름다운 부유 섬들을 포함한 새로운 Trailmakers 세계를 항해하게 됩니다. 현지 Chirpo 인구는 당신이 위험한 로봇 해적 영역으로 더 깊이 들어갈수록 점점 더 도전적인 퀘스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블록: 대형 조종석 승객 좌석 비행기 창문 대형 프로펠러 로켓 추진기 대형 제트 엔진 착륙 바퀴 짧은 헬리콥터 블레이드 긴 헬리콥터 블레이드 Chirpo 트로피 (에어본 캠페인 완료시 수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Chirpo 머리 정비공 (남성 및 여성) 현대 파일럿 (남성 및 여성) 빈티지 해적 (남성 및 여성) Chirpo 복장 공군 헬멧 빈티지 공군 헬멧 선글라스 하이 시즈: 바다로 나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물리 기반 날씨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Trailmakers 경험에 뛰어들어 보세요 - 하이 시즈의 바람과 파도는 전에 없던 방식으로 당신의 기술을 시험할 것입니다! 특징: 탐험할 네 개의 새로운 섬이 포함된 큰 새로운 맵 수집할 100개 이상의 숨겨진 보물 발견할 비밀 장소 풍향과 파도 물리학을 포함한 새로운 기상 시스템 블록: 까마귀의 둥지 마스트 외부 보트 엔진 화약 대포 5x 세일 블록 선박의 랜턴 노래하는 앵무새 해상 샨티 그램폰 종 스킨 팩: 이 스킨 팩을 통해 Trailmakers의 블록에 적용하여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5개의 새로운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돌 크롬 그로우 위장 나무 데칼 액션 팩: 액션 팩은 총 50개의 멋진 새로운 데칼을 포함한 네 가지 새로운 카테고리를 잠금 해제합니다. 액션 팩에는 표지판, 총알 구멍, 레이싱 스트라이프, 항공기 대시보드 다이얼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짜 전투 손상 또는 기술적인 세부사항을 추가하여 빌드에 캐릭터를 추가하세요! 총알 구멍이 있는 50x 데칼, 화상 자국, 대시보드, 패널, 레이싱 스트라이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훨씬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