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Supply Pack - Frontline
이 팩은 기존 무기와 블록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의: 이것들은 새로운 블록이 아닙니다. 서플라이 팩 – 프론트라인은 핵심 블록들을 20세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무기와 엔진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음 블록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캐넌 & 타이니 캐넌: 이 두 캐넌의 스킨을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사용된 M1919 기관총에서 영감을 받은 총기로 변경합니다. 기관총: 미니건을 1912년형 빅커스 기관총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변경합니다. 로우 엔진: 로우 엔진을 육중한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으로 변경합니다. 불도그 엔진: 불도그 엔진을 오토바이에 적합한 소형 1기통 엔진으로 변경합니다. 드래곤 엔진: 드래곤 엔진을 불도그 엔진의 확장 버전인 2기통 엔진으로 변경합니다. 이 엔진은 영국 로얄 엔필드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