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TOXC
클래스-8 FDO (전진 배치 요원)들이 애용하는 스카우트급 방어구는 최고의 추적 방지 시스템 및 은신 패키지를 갖추고 있어, 적진에서의 작전 성공을 보장합니다.TOXIC 방어구 스킨을 적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