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THREE KINGDOMS - Fates Divided
Total War: THREE KINGDOMS의 신규 챕터팩에서 천하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원소의 강력한 군단을 직접 육성하거나 그에 맞서는 조조가 되어 가장 원대한 야망을 이루어 보십시오. Fates Divided 챕터 팩은 원소와 조조에게 인생의 전환점이 다가왔던 시기, 서기 200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때 죽마고우였던 두 사람은 서로의 야망을 키우며 함께 자라 났으나, 이제 원소가 조조를 도저히 내버려 둘 수가 없는 때가 도래하였습니다. 오랜 우정이 끊어지기 직전입니다. Fates Divided에서는 수많은 게임 진행 방식 개선과 신규 세력 및 부대, 그리고 주요 세력의 새로운 집중 경향 등을 제공합니다. 고유 시작 연대 서기 200년, 드디어 삼국지의 주요 인물들이 성장하여 무적의 세력으로 성장하는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조조가 되어 계속해서 천하를 군림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원소의 거대한 군세를 이끌고 그 앞을 막아 서시겠습니까? 이처럼 주요한 갈등은 하북에 집중되어 있지만, 여러분은 유비와 마등 등의 인물들로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그 고귀한 목표의 달성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신규 세대 교체 세력 유언은 거대한 야망과 전략을 품은 사내로, 자신이 만들어낸 유산을 가문 대대로 물려 주고자 합니다. 유언의 '포부' 게임 진행 방식을 잘 활용하여 언젠가 찾아올 유장의 승계를 준비하고 선친이 갈고 닦아둔 안배를 잘 이어 받으십시오. 그리하지 못하면 모든 노력의 결과물도 생판 남에게 찬탈당하고 말 것입니다. 다양한 신규 부대 이번 챕터 팩에서는 조조와 원소, 그리고 유언에게 다양한 신규 부대가 제공되면서 최정예 북방군 부대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