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mented Souls
윈터레이크에 도사리는 사악한 기운 - 윈터레이크에서 쌍둥이 소녀의 실종을 조사하던 캐롤라인 워커에게 끔찍한 일이 벌어집니다. 한밤중에 옷이 벗겨진 채 욕조에서 오래된 의료 장비를 낀 채로 깨어난 캐롤라인은 이제 버려진 저택 복도를 조사하며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클래식 생존 호러의 귀환 - Tormented Souls는 클래식 생존 호러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Resident Evil, Silent Hill, Alone in the Dark와 같은 게임들이죠. 시점 고정식 어드벤처를 새롭게 해석한 Tormented Souls에서는 팬들이 사랑하는 옛 요소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컨트롤과 동적인 카메라 연출을 가미했습니다. 기지를 발휘하세요 살아남으려면 정확한 조준과 반사 신경 말고도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주변을 탐색하며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을 확인하세요. 아이템을 영리하게 조합하고, 퍼즐을 풀고, 모든 자원을 활용하여 저택에 숨은 비밀을 알아내세요. 악마적인 퍼즐 - 필요한 자원과 도구를 수집하고, 오랫동안 버려져 있던 공책에서 단서를 발견하고, 이 모든 것을 조합하여 악마적인 퍼즐을 풀고 저택이 된 병원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세요. 목숨을 건 전투 - 어둠의 세력들과 무시무시한 공포가 캐롤라인이 진실을 알아낼 수 없도록 전력을 다해 덤빌 것입니다. 모든 것을 동원하여 어둠 속에 숨은 악에 맞서 싸우세요. 다른 차원으로 가는 길 - 윈터레이크에서 보이는 그대로인 것은 없습니다. 저택의 어두운 구석에서 빛나는 거울을 발견하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현실을 봐야 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어둠 속에 나 혼자가 아니다 버려진 듯한 저택을 조사하다 보면 어둠의 세력과 형용할 수 없는 공포가 캐롤라인이 진실을 알아낼 수 없도록 전력을 다해 덤벼올 것입니다. 항상 경계하고, 모든 것을 동원하여 윈터레이크를 좀먹는 공포에 대항하세요. 캐롤라인 워커는 과연 진실을 발견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자신의 목숨을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