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 2
미래의 병사들이 돌아왔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전장을 더 효과적으로 지배하십시오. 특수부대 팀을 이끌어 미국의 영토를 수호하십시오. 여러분은 최후 방어선을 지켜내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합니다. 구입한 후에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