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fu Dream (Xbox One)
Tofu Dream은(는) 자각이 있는 두부 블록이 초현실적인 악몽에서 탈출하려는 도전적인 2D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달리고, 미끄러지고, 대시하고, 점프하며 살아 있는 위험으로 가득한 미니멀한 환경을 돌파하세요. 과연 평범한 두부가 제시간에 깨어날 수 있을까요?